티스토리 뷰
현대카드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용, 거래승인, 금융서비스, PRIVIA, 고객안심서비스,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해외이용으로 구분되며 전문상담원별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E-Mail 상담, SMS문자상담과 영업점안내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현대카드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은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주소는 hyundaicard.com 입니다.
고객센터 안내를 선택합니다.
고객상담/문의 페이지입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질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미리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신 경우에는 우측상단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상단이 가능한데 ARS 상담안내를 클릭해주세요.
다음과 같이 확인가능하며 국내전용입니다. 이용문의 1577-6000 / 거래승인 1577-6200 / 금융서비스 1577-6100 / PRIVIA 02-1588-0360 / 고객안심서비스 1588-3483 /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 1588-0101
해외전용 입니다. 이용문의 82-2-3015-9000 / 거래 승인 82-2-3015-9200 이용시간은 09시~18시까지이며 일부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합니다.
E-Mail 상담도 가능합니다. 평일 09:00~18:00시까지 가능하며 당일접수 영업일 17시까지 상담문의를 하시면 최초 접수된 문의건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이 진행되며 상담내역은 메일로 발송되며 상담신청내역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단의 E-Mail 상담신청을 클릭하시면 가능합니다.
SMS 문자상담 이용방법은 1577-6000 문자접수 하시면 본인확인 후 답변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간편하게 활용가능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영업점 안내입니다. 대부분 상담으로 마무가 되지만 필요에 따라 방문해야할 경우에는 지역별 지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시도, 구군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가장 가까운 곳을 검색하셔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과 관련하여 종합적으로 안내하였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번호는 저장해두시고 이용하시면 담당전문 상담원과 신속하게 상담하실 수 있으며 저처럼 간단하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무실이나 조용한 곳에서도 이용할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