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 미니가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오면서 저도 카카오 미니 예약판매 사이트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도대체 무슨 제품이길래 많은 관심을 가지고 매진되어 예약판매까지 하고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정식발매 첫날에 판매개시 9분만에 1만5000대가 완판되었으며 11월28일 2만 5000대 2차 판매를 진행하였으니 이 또한 26분만에 매진되었습니다.

 

 

 

3차는 11월29일 11시부터 진행되며 해당 물량은 내년 1월초 사이에 배송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멜론 정기 결제 이용자 4만9000원, 멜론 스트리밍 6개월 이용권(4만원)을 함께 구입하면 8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가격은 기존과 동일 합니다.



카카오 미니 예약판매 사이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기능이 있길래 인기가 있는건지 살펴보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성엔진(음성 인식/합성기술), 시각엔진(시각/사물인식기술), 대화엔진(자연어 처리 기술), 추천엔진(빅데이터 및 머신러닝 기반 추천 기술), 번역엔진(다국어 번역 처리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때 부여되는 koko i 기술 보증 브랜드이자 인증마크




손쉽게 카카오 ai 기술을 활용하도록 누구에게나 제공하는 개발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대화, 번역, 생활편의, 뉴스정보, 금융, 주문 구매, 교육/키즈, 교통/호출




사실 여러가지 설명이 되어 있는데 저의 경우 멜론의 음악 듣는 기능을 활용하려고 구입하였습니다. 멜론의 방대한 음악 데이터에 추천 기술이 더해져 나만을 위한 음악 추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헤이카카오, 내가 좋아할 만한 노래 틀어줘라고 하면 자동으로 재생이 됩니다.




또한 자주 이용하는 카카오톡을 다른걸 하면서 음성으로 보낼 수 있어요.




구입을 위한 카카오 미니 예약판매 사이트 kakao.ai를 인터넷 주소창에 직접입력하거나 다음과 같이 검색하여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위의 주소를 클릭하거나 공식사이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약판매 사이트로 이동하였습니다. 현재 11.29(수) 오전 11시로 예정되어 있네요. 혹시라도 아직 구입하지 않았다면 5분전부터 대기하고 있다가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날짜가 지났다면 지금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 다은 판매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카카오 미니 예약판매 사이트를 들어가더라도 현재는 일시품절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안내되고 있는 일정을 확인하여 해당일에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프렌즈 강남/홍대 매장에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나 매장에서는 멜론 신규가입자를위한 카카오미니 + 멜론 6개월 할인쿠폰 패키지만 판매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보기를 클릭하면 자세한 장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이카카오앱을 다운로드하고 카카오미니를 설치하세요. 기본적으로 음성명령은 헤이카카오로 초기설정되어 있으며 음성명련 변경도 가능합니다.




카카오미니 스펙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ㄷ목소리를 더 잘 듣기 위한 4mic system, 편리한 사용서응ㄹ 고려한 4개의 아날로그 버튼




당신과 소통하는 풀컬러 led 라이트링, 더 좋은 소리를 내기 위한 외부 스피커 연결 기능이 있습니다.




크기 : 76.6mm / 76.6mm / 110.2mm / AUX 3.5 : 3.5PI Stereo Jack for Line-Out / 무게 390g / usb : usb2.0 Host for SmartPhone-Charge / 색상 Cozy Black / Materials : Plasic, Fabric / 소모전력 : Max 20W / 스피커 유닛 2" full-range Driver Passive Radiator / 2" / Microphone : -2dbfs 4 digital Mems Mic /16bits / 사용전원 12V 2A / 와이파이 지원 :  IEEE 802.11A/B/G/N/AC / 오디오코덱 AKM stereo codec / Processor : Cortex A9 Quad 1.4GHz / 출력 : 7W Class D Amp / OS : Android 5.1.1 R6 / 블루투스 지원 : Bluetooth 4.2 / 버전 2 (EDR) / BLE 지원 / Class1.5 / Memory : 1GB RAM / 8GB FLASH




실제 우리가 사용하는데 어떤한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음악, 라디오, 팟캐스트




카카오톡, 알람, 타이머




날씨, 뉴스, 날짜




시간, 주식, 환율




운세, 로또, 인물




일정, 메모, 게임




즐거운 대화, 스피커 제어




카카오택시, 카카오톡 주문하기


카카오 미니 예약판매 사이트 예약방법 및 스펙, 기능 등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물건이라면 일정을 확인하시어 구입하시기 바랍지다. 유행에 따라 구입하여 방치 하지 마시고 후기를 통해 기능등도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