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은 2월14일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과 선물을 주고 남성은 3월14일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과 선물을 주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루페르칼리아라는 고대 로마시대의 축제에서 시작된 전통으로 전세계에서 기념일로 지정되어 있으나 화이트데이는 우리나라인 대한민국, 일본, 중국 등 동남아권에서만 기념일이라고 합니다.



유래를 살펴보니 일본의 과자업체에서 기념일로 지정해 이벤트를 시작한게 계기였으며 정확한 원조가 누구인지 불불명하지만 일본의 사탕과자공업 협동조합이 1978년 총회에서 날짜를 정하고 위원회를 결성 1980년부터 첫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유래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하였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기간은 확실합니다. 이번기회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한 날에 고백을 한다면 확률도 높아질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선물을 해야 연인이나 배우자가 좋아할지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확인해보겠습니다. 실제로 인터넷을 검색하면 순위가 많이 나오는데요. 저는 주위 친구들에게 직접 물어봤습니다. 관련 에피소드도 함께 안내하겠습니다. 선물을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먼저 선물과 별도로 주면 좋아하는 것을 말씀드리면 꽃입니다. 기본적으로 장미꽃을 많이 주는데요. 꽃말은 열렬한 사랑, 기쁨 등 입니다. 나의 사랑을 표현할때 효과가 좋습니다. 상대방이 좋아하는 꽃을 선물하여도 되는데 기념을 위한 50송이 100송이보다는 간단하게 한송이나 한다발 정도로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부터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를 확인해 볼건데요. 총4가지를 안내하겠습니다. 기타 손편지, 공연티켓, 현금 등도 있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며 중복되는 선물에 대해서 4가지를 순서대로 안내하겠습니다. 실제 여자친구들에게 직접 물어본 받으면 좋은 순위 4위, 3위, 2위, 1위 순서입니다.


 

 

 


향수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했을 것 같습니다. 포장도 그렇고 보기에도 예쁘면서 향기까지 더해져 이만한 것도 없다고 생각할텐데요. 좋기는 하지만 주의할 점은 본인이 사용하거나 좋아하는 향이어야 한다는거예요. 비싸다고 남들이 좋아한다고 해서 내가 좋아하는 그분이 맘에 들어하지 않기 때문에 꼭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평소에 갖고 싶어하는 향수가 있는지 미리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화장품


여성이라고 하면 누구나 화장을 하는데요. 요즘은 학생때부터 한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여성으로서 생활필수품인데요. 부담없는 가격과 고가의 제품 등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나의 재정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평소에 사용하는 메이커나 제품이 어떤건지 미리 파악을 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정도를 확인하는 센스는 가지고 있어야 겠지요?^^ 그정도 센스는 있어야 여자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확인하지 못했다면 아직 시간이 있으니 오늘바로 확인해보세요.




쥬얼리- 커플링(반지), 목걸이 등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사랑의 징표인 반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증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데요. 문제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오히려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확인하고 싶다면 선물하는것도 좋지만 잘못 하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철저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목걸이도 있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비싼만큼 부담될 수 있으니 가격을 고려하여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혼을 했다면 순금도 괜찮을 것 같아요^^




명품가방


명품하면 가장 좋아하는 메이커가 샤넬(CHANEL)입니다. 그만큼 고가이다 희소성이 있어서 그런지 선호하는 명품이더라구요.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한다는 명품가방이 화이트데이 1순위 선물인데요. 사실 워낙 고가이다보니 쉽게 선물을 할 수 없고 쉽게 가질 수 없다보니 로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에게나 선물할 수는 없는 물건이니 결혼을 약속한 약혼녀나 결혼한 배우자에게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연인이라도 선물해주면 부담을 느낄 수도 있겠네요. 그렇지만 여유가 있다면 좋아하는 것만은 확실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건 마음입니다.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따뜻한 말한마디가 없다면 아무리 좋은 선물이라도 그 갚어치를 못할텐데요. 정성을 담아서 간단한 메세지라도 작성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카톡등을 활용하다보니 손편지를 써본지 오래됐을 텐데요. 이번기회에 나의 마음을 손편지로서 표현해보세요.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나의 경제적인 사항을 고려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을 한다면 장미꽃 한송이와 손편지 그리고 나의 경제적 상황에 맞는 상대방이 좋아하는 선물을 마음과 함께 전달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사랑하는 진정한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니까요. 모든 연인, 부부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